본문 바로가기
30대의 일상 이모저모 이야기

버거킹 디아블로 콜라보 신메뉴 HELL 릴리트 와퍼세트 개인적인 햄버거 리뷰

by 기업탐방 2023. 6. 6.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버거킹 햄버거를 사 먹었습니다. 어떤 버거를 먹을까 하다 최근 나온 디아블로 4와 협업을 하였는지 신메뉴가 보이더라고요. 바로 시켜보았습니다.

버거킹

제가 주문한 곳은 부산외대점입니다. 주문하였더니 한 20분 정도만에 도착하더군요. 배달이 빨리 와서 참 좋았어요. 옆의 귀여운 우리의 강아지도 맛있는 냄새에 이끌려 따라오더라고요.

HELL로 릴리트 와퍼 세트

제가 주문한 건 이번에 나온 HELL로 릴리트 와퍼 세트 하나와 비프 불고기 버거 세트를 주문하였으며, 도착하니 요렇게 디아블로 4 카드도 오더라고요. 가격은 19900원 나왔습니다. 릴리트 와퍼 세트가 13000원, 비프불고기 세트가 6900원입니다. 그리고 열심히 버거를 콕콕하시는 귀여운 우리 집 강아지입니다.

비프불고기

한입 먹기 전에 찍는다는 것이 그만 먹고 찍어버렸네요. 역시 불고기버거입니다. 맛있었어요. 달콤한 소스와 양파, 고기패티, 채소의 조화가 참 좋았어요. 개인적으론 여러 프랜차이즈 버거가 있지만 저는 버거킹 버거가 가장 맛있는 거 같습니다.

HELL로 릴리트 와퍼

릴리트 와퍼의 경우 해쉬브라운과 베이컨, 고기패티, 각종 채소가 들어있었습니다. 매콤한 맛이 약간 있긴 하였지만 제 기준으론 별로 맵지 않았었습니다. 그렇지만 해쉬브라운과 베이컨이랑 나름 조합이 괜찮아서 먹을 만은 했습니다. 그래도 솔직히 다음엔 안 사 먹을 거 같아요.

버거킹 감자튀김

마무리는 역시 감자튀김이죠. 노릇노릇한 감튀와 콜라로 맛있는 마무리를 하였습니다. 오늘은 진짜 그냥 오랜만에 버거가 당겨서 한 번 사 먹어 보았는데요. 릴리트 와퍼는 개인적으론 그냥 한 번쯤은 사 먹을만한 거 같고 비프 불고기는 역시 맛있는 거 같았습니다. 아래는 제가 주문한 가게 지도입니다.

https://naver.me/5XDs7n7h

 

네이버 지도

금정구 남산동

map.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