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0대의 일상 이모저모 이야기

재미로 하는 사이코페스 테스트 나의 점수는? 사이트 링크 有

by 기업탐방 2023. 6. 9.
반응형

최근 정말 여러 범죄가 잇따르고 있죠. 그로 인해 사이코패스가 다시 한번 핫한대요. 오늘은 내가 사이코패스인지 아닌지 확인이 가능하다는 심리테스트가 있어 한번 해보았습니다.

☆ 사이코패스

사이코패스 즉 Psychopath는 '정신의'라는 뜻의 접두어인 psycho와 -의 결핍 또는 이상을 뜻하는 접미어 -path가 결합된 단어입니다. 어원을 따져보면 마음이 결핍된 질병이라는 의미가 됩니다. 또한 정신병질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정신병리학적인 개념은 아니며 일반적으로 반사회적 성격장애와 품행장애에서 태어날 때부터 감정을 관장하는 뇌 영역이 처음부터 발달하지 않은 사람들을 지칭하는데 주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 사이코패스 테스트

사이코패스 심리테스트의 경우 네이버나 구글에 사이코패스 테스트를 검색하시면 바로 하실 수 있으며, 사이트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창이 나옵니다.

사이코패스 테스트

 글을 보면 캐나다 범죄심리학자 로버트헤어박사가 제시한 사이코패스 판정 도구를 기반으로 작성되었다고 하며 총문항은 25가지가 존재한다고 합니다. 시작하면 아래의 문항들이 등장하며 하나씩 체크하여 주시면 됩니다.

첫 번째 창의 경우 총 9문항이 나왔습니다.

두 번째 창의 경우도 총 9문항이 나왔습니다.

문항들을 하나씩 체크하는 나름의 재미가 있긴 하네요.

마지막 창의 경우 7문항입니다.

이렇게 모든 문항을 다 체크하고 제출을 누르면 바로 결과가 나옵니다.

다 체크하고 나니 34점이 나오네요. 세상에나 지수가 낮지 않고 경계선에 가깝다니 그렇지만 나의 노력하에 개선이 가능하다니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만약 테스트를 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사이트 링크로 들어가셔서 바로 하시면 됩니다. 또한 어디까지나 재미로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https://simritest.com/psychopath

 

싸이코패스 테스트 (사이코패스 테스트)

싸이코패스 테스트, 사이코패스 테스트, 싸이코패스 검사, 사이코패스 검사, 심리 테스트, 심리 검사, 무료 심리테스트 사이트

simritest.com

 

반응형

댓글